본문 바로가기
제품리뷰/주변기기, 악세서리

[리뷰]제닉스 키보드 추천! STORMX 제로 키보드 언박싱!(feat 영래기님)

by LIKE IT.라이킷 2019. 4.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래기님께서 키보드이벤트 당첨자로 보내주신

제닉스 STORMX ZERO 키보드를 리뷰합니다!

실제로 이렇게 이메일이 왔는데

 

믿기지가 않았어요 ㅋㅋㅋㅋ(팬아트 응모로했는데... 당첨자중에서도 제일 못그림..ㅠ.)

 

대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당첨될줄은 몰랐다니까 엌ㅋㅋㅋㅋ

 

아무튼 오늘 택배가 온다고 했었고

자다가 집에 택배와서 바로 현관앞에나가서 키보드 수령받았습니다 ㅋㅋㅋㅋ

 

 

너무 조쿄~

조금 꾸져긴 상태로 오긴했어요( 영래기님이 2차 보장하셔서; )

 

혹시몰라 전화번호랑 주소는 가렸습니다

(암만봐도 좀비왕회사 전화번호랑 주소인거 같지만...)

 

 

뒷면은 뭐 스펙이랑 제닉스 키보드 라고 나와있네요!

그럼 개봉을!!!!

 

 

하려고 했다만......

테이프로 꽁꽁 싸여있어서 상자 흠집나지 않게 조심스럽게 테이프를 제거해주었습니다...ㅎㅎ;;;;;

 

 

 

엌 저기 또 안뜯었네 ㅋㅋㅋㅋㅋㅋㅋ

 

 

 

 

상자를 열면 'ZERO'라는 글자가 프린팅된 비닐과 함께 반겨줍니다!

 

비닐인가..... 종이인가...

 

 

그 비닐같은 종이(?)도 제거하면 또 비닐에 들어있는 종이를 발견하실겁니다!

 

(비닐파티)

 

 

일단 꺼내봅니다.

 

포장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고 이쁘게 잘 포장 된거 같았습니다.

 

전반적으로 키보드 안전처리는 잘 되어있는편입니다!

(그나저나 저 살찐 손은 어쩌지...)

 

키보드 본체의 모습

제닉스 키보드의 디자인은 항상 날카롭네요 (ㅇㅅㅇ;)

 

 

그 아랜 간단한 키보드 조작 설명서와

품질 안내(?) 같은것들이 들어있었습니다.

 

 

 

비닐을 제거하고 또 로고에 붙여있던 테이프도 제거합니다.

크으 정말 멋져요....ㅠㅠ

 

 

아무래도 이스티커는 키보드 하단에 붙여 긁힘 보호하라고 넣은 키보드 같네요!

 

USB포트도 손상되지 않도록 포장한거보소....

세심함... 정말좋아요!

 

연결했을때 들어오는 LED도 나쁘진 않습니다!

한번 쳐보니 청축과 약간 비슷한 소리가 나서....

다시 한번 확인해보니 역시나 청축이였습니다.

 

 

 

 

그리고 저희 아부지께 선물로 드렸습니다....ㅎㅎ

 

아직도 10년더된 삼성 키보드를 사용하고 계셔서 제가 교체해드렸습니다.

심지어 USB포트도 아닌 키보드 ㅋㅋㅋㅋ

 

벌써부터 월탱하고 계십니다 ㅋㅋㅋㅋㅋ

키감 좋다고 난리셔여 맨날 멤브레인만 치고계셔서

(나중에 컴터 못사용할때 따로 키보드 안들고가도 될듯ㅋㅋㅋ)

 

암튼 잘사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영래기님!!!

 

 

 

<<영래기님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cvKf8NxAw9i09hZw1MQPBQ

영래기

채널좀비왕 소속 영래기입니다!

www.youtube.com

 

<<키보드 당첨자 발표 전체 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NbLkjEL0rYc

 

 

 

 

------영래기님 구독 한번씩 가즈아------

 

반응형

댓글